|
양평군새마을회(지회장 김성은)는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관내 농협 하나로마트 10개소에서 설 명절 맞이 전 판매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10개 읍·면 새마을회 회원들이 직접 다양한 전과 물김치 등을 정성껏 만들어 판매했으며, 명절 음식 준비의 부담을 덜어주며 주민과 귀성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성은 지회장은 “회원들이 이른 시간부터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으로 새마을운동의 가치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명절 준비로 바쁜 시기임에도 이웃을 위해 한마음으로 애써주신 새마을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설 명절을 맞아 가족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나누며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상열 기자> <저작권자 ⓒ 양평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