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어린이집, 바자회 수익금 모아 양평군 해피나눔성금 90만 원 기탁

단인성 기자 | 기사입력 2026/02/20 [14:37]

옥천어린이집, 바자회 수익금 모아 양평군 해피나눔성금 90만 원 기탁

단인성 기자 | 입력 : 2026/02/20 [14:37]

 

 

양평군(군수 전진선)은 지난 19일, 옥천어린이집(원장 전미경) 학부모 소모임 ‘노느다미’가 2025년 상·하반기 바자회를 통해 정성껏 마련한 수익금 90만 원을 해피나눔성금으로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7세반 원아 10명이 함께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으며, 전미경 원장은 “학부모님들과 마음을 모아 아이들과 함께 이웃을 생각하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어 감사한 시간이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응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전진선 양평군수는 “오늘 나눔에 함께한 아이들이 공동체를 배려하는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며 “정성이 담긴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의미 있게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날 전달된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맞춤형 복지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단인성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봉사.기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