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동도서관, 초등학생을 위한 여름맞이 독서특강 수강생 모집
5월 24일부터 28일까지 접수... 독서와 만들기 활동을 연계한 프로그램 운영
단인성 기자 | 입력 : 2026/05/21 [22:21]
양평군은 양동도서관에서 여름을 맞아 초등 3~6학년을 대상으로「여름맞이 독서특강」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이수지 작가의 그림책 <여름이 온다>를 함께 읽고, 여름의 분위기를 담은 해변 테라리움을 만드는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동화책 읽기와 만들기 활동을 연계해 어린이들이 독서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강좌명은 ‘여름엔 읽고 만들고 놀자!’이며, 6월 7일(일) 오후 2시부터 양동도서관 3층 시청각실에서 진행된다. 오는 24일(일) 오전 9시부터 28일(목) 오후 6시까지 네이버 폼을 통해 선착순 접수 예정이며, 선정 결과는 31일(일) 오후 5시에 문자로 개별 안내한다.
이경희 평생학습과장은 “이번 특강이 어린이들에게 독서의 즐거움과 창의적인 체험 활동의 재미를 함께 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양동도서관이 지역 어린이들의 독서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양평군 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양동도서관(☎031-770-2574)으로 문의하면 된다.
<양평TV/단인성 기자/사진제공 : 양평군청>
<저작권자 ⓒ 양평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