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양평 몽양컵 전국 유도대회 성황리에 종료!

권영식 기자 | 기사입력 2024/05/16 [22:15]

제3회 양평 몽양컵 전국 유도대회 성황리에 종료!

권영식 기자 | 입력 : 2024/05/16 [22:15]

 

지난 5월 13일(월)부터 15일(수)까지 물맑은양평체육관에서 개최된 제3회 양평 몽양컵 전국 유도대회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이번 대회는 3일간, 개인전 경기만 진행되었으며, 고등부 614명, 대학부 211명, 일반부 132명이 참가해 선수 957명과 관계자 등 1,000명이 양평을 방문했다.

 

 

특히, 양평군청 직장운동경기부 유도선수단은 김명진(-73kg) 2위, 이상준(-81kg) 1위, 김종훈(-90kg) 1위, 한경진(-100kg) 1위, 이승엽(+100kg) 1위를 기록하며 금메달 4개, 은메달 1개를 획득하며 “유도의 메카 양평”을 알렸다.

군 관계자는 “대회 유치로 관내 숙박업소와 음식점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었고, 홈그라운드의 이점을 살려 최고의 성적을 내어준 양평군청 직장운동경기부 유도선수단에게도 감사하다.” 며 “또한 성공적으로 대회를 마무리 할 수 있게 도와주신 대한유도회 및 양평군유도회 등 관계자 여려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 고 말했다.

<권영식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체육.문화.예술 많이 본 기사